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도쿄에서 당일치기로 갈 수 있는 온천 추천

반응형

 도쿄에서 당일치기로 온천을 즐기려면 몇 가지 좋은 옵션이 있습니다. 도쿄 근처의 인기 있는 온천 지역 추천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하코네 온천 (Hakone Onsen): 도쿄에서 기차로 1~2시간 거리에 위치한 하코네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온천 시설을 제공하며, 오다와라 호수 (Lake Ashi)에서 보는 후지산 경치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닛타마 (Nikko): 도쿄에서 기차로 2시간 정도 소요되는 닛타마는 역사적인 사원과 자연 경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멋진 장소입니다. 닛타마의 온천 지역도 인기가 있으며, 온천에서의 휴식 후 성소와 산책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가와구치 (Kawaguchi): 가와구치 호수 지역은 후지산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후지산을 배경으로 한 온천에서 휴식하면 멋진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가와구치 역에서 버스를 타고 호수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즈 다이아 (Izu Peninsula): 도쿄에서 기차로 2~3시간 거리에 있는 이즈 다이아는 풍부한 온천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경치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이곳의 다양한 리조트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일치기로 갈 수 있는 온천지 중에서 대표적인 몇군데 인기 있는 온천 숙소도 소개하겠습니다. 각 지역 증에 개인 취향과 관심사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여행 가시기 전에 공식 웹사이트나 여행 예약 사이트 등에서 다시 한번 확인하고 출발하시기 권장드립니다.

 

하코네 온천 지역:

 

호텔 오구니스: 하코네에서 인기 있는 온천 호텔 중 하나로 후지산을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코네야마호텔: 후지산과 오다와라 호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멋진 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

닛타마:

 

닛타마 온천 호텔: 닛타마의 온천 호텔은 다양한 온천 시설을 제공하며, 성소와 가깝습니다.

캉계 료칸: 이 호텔은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름다운 위치에 있으며 온천과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와구치:

 

호텔 뒤 롯슈 히로: 후지산을 배경으로 한 후지산 온천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메타세코: 후지산과 가와구치 호수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호텔로, 온천과 레스토랑을 제공합니다.

이즈 다이아:

 

이즈 다이아 쉬즈쿠 호텔: 이즈 다이아의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호텔로, 다양한 온천 시설을 제공하며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 오가와 이즈 다이아: 이 호텔은 이즈 다이아의 미도길 해변 근처에 위치하며, 온천과 해변 활동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