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의 하이볼과 한국의 하이볼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일본과 한국이 자신의 독특한 문화와 관습을 개발 한 것은 당연한 차이입니다.
알코올에 관해서는 고유 한 음료도 있습니다.
이 중 하나는 하이볼, 상쾌하고 간단한 혼합 음료로 양국의 여러 세대 사람들이 즐겼습니다.
그러나 일본의 하이볼과 한국의 하이볼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 일본의 하이볼
일본 하이볼은 위스키와 소다로 만든 간단한 음료입니다.
그것은 보통 저녁에 아페리티프로 즐깁니다.
위스키는 일반적으로 Suntory 또는 Nikka와 같은 혼합 위스키이지만 단일 맥아 일 수도 있습니다.
소다는 보통 평범하거나 레몬 맛이 있습니다.
일본 하이볼의 인기있는 변형에는 위스키, 강장수 및 생강 에일로 만든 도쿄 하이볼이 있습니다.
위스키, 라임 주스 및 생강 에일로 만든 것; 그리고 위스키, 소다 물 및 레몬 주스로 만든 일본의 하이볼 스프릿.
## 한국의 하이볼
한국의 하이볼은 일본의 하이볼과 비슷하지만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주요 차이점은 위스키의 선택입니다.
한국에서 선택하는 위스키는 요즘에는 외국에서 들어오는 위스키에 탄산수를 섞어서 마시는 사람들이 많아졌지만 얼마전까진 레몬소주 등으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다른 성분은 일반적으로 일본의 하이볼과 동일하지만 때로는 과일 주스를 섞는 경우가 많고 맛이 좋습니다.
한국의 하이볼은 일반적으로 차갑게 제공되며 오후에 아페리티프로 즐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파티와 모임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 차이점
일본인과 한국의 하이볼의 주요 차이점은 위스키의 선택입니다.
일본에서는 선택의 위스키는 일반적으로 혼합 위스키이며 한국에서 선택하는 한국형(?)위스키는 일반적으로 소주입니다.
또 다른 차이점은 음료가 제공되는 방식입니다.
일본에서는 하이볼이 보통 하이볼 유리에서 얼음 위에 제공되는 반면, 한국에서는 하이볼이 일반적으로 차갑게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한국의 하이볼은 종종 과일 주스로 만들어지는 반면, 일본 하이볼은 보통 위스키와 소다로 만들어집니다.
## 결론
일본의 하이볼과 한국의 하이볼은 두 나라의 여러 세대 사람들이 즐겼던 간단하지만 상쾌한 음료입니다.
둘 사이의 주요 차이점은 위스키의 선택, 음료가 제공되는 방식, 과일 주스를 한국 하이볼에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제 하이볼이라는 단어는 예전의 레몬소주가 아닌 일본의 하이볼을 뜻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